11번가 ★ 4.8 (40)

[T멤5%+즉할30%] 올리반 FW 등원룩/상하복/맨투맨/원피스 외

가격 비교 요약

[T멤5%+즉할30%] 올리반 FW 등원룩/상하복/맨투맨/원피스 외은 현재 11번가에서 6,930원에 확인됩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5.31 · 리뷰 40건 평균 4.8/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5.31 기준

현재 비교 가능한 상품 가격은 6,930원으로 확인됩니다.

최저가
6,930원
평균가
6,930원
최고가
6,930원
절감률
0%

최저가 추이 ?

6,93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5.26 기준 6,930원(11번가)입니다. 가격 이력이 더 쌓이면 변동 추이가 함께 표시됩니다.

현재가 6,93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1개 상품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11번가의 6,93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5-31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8/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1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5.26 11번가의 6,93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5.26 6,93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변동이 없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17개

쪼르기닷 2025.05.09 ★ 5.0

살때 왕창사는브랜드 좋아요 애들잘입어여

배다리킴 2025.04.25 ★ 5.0

우선 배송이빨라서 너무좋구요. 상품도 좋습니다. 재질이 너무좋네요.

배다리킴 2025.04.25 ★ 5.0

우선 배송이빨라서 너무좋구요. 상품도 이상없이 잘도착했네요. 재구매의사있습니다.

p
prot***** 2025.04.18 ★ 5.0

딸아이가 너무너무 맘에 들어해요~ 계속 추워서 못입었는데 이제 따뜻해져서 자주자주 입을수 있겠어요~제가 봐도 너무 예뻐요!

s
sodude 2025.04.10 ★ 5.0

색상도 이쁘고 오버핏으로 입히는편이라 딱이쁩니다 오버핏하니신분은 정사이즈주문하시면 딱핏이에요

S
S|14************** 2025.04.08 ★ 4.0

저희딸 블랙색상으로 구매후 너무 잘입어서 그레이도 구매했어요.. 사이즈가 조금더 큰게 나왔음 좋겠어요..ㅠ

매쓰 2025.04.02 ★ 5.0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날이좀풀리면 잘입힐수있을것같아요

클레오, 2025.04.02 ★ 4.0

잘받았어요 색감은 연하게 빠진 느낌이고 봄에 입기좋겠어요 나름 산뜻하네요 잘받았어요 잘입힐께요

매쓰 2025.04.02 ★ 5.0

저렴하게 잘 구입 했어요 날풀리면 잘입힐수있을것같아요 색감이 이뻐서 입히면 이쁠것같아요^^

B
BiBi 2025.04.01 ★ 5.0

옷. 색상도 쨍하니 예쁘네요^^ 사이즈는 봄이 금방 지날것 같아서 사이즈업했더니 넘크네요ㅎㅎ재질상 늘어짐생각못했어요. 요상품은 사이즈맞게 주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그래도 뭐 큰대로 오래잘입히면 되니까뭐~^^ 단점이라면 옷제작시 붙는 조각?들이 넘 보풀마냥 많이 붙어있어서 하나하나 다떼느라ㅠ 옷검수가필요한듯 보였던 점이구요. 장점이라면. 옷이 일단 넘예쁘고 , 제일 좋은 점은!! 바지 밑단 스트링이 있는 다른 바지를 입었었는데 그줄이 길면 어디걸리고 밑에 질질 끌리고 ㅠ 그런데 이건 스트링자체도 고정에, 밑단안쪽으로 들어가서 고정이 되게끔되있어요!! 최고네요ㅎ(동영상에 그부분도찍었어요) 집업부분위에도 얼굴 찝히지 않게 천이 덧대여서? 막히게끔 되있어요.!!  섬세하게 그런부분까지 신경쓰이신게 보여서 넘 좋네요^^ 사실스트링부분 어디걸리면 위험할수있어서 아이들은 어디로튈지몰라 이런 사소한 부분들도 걱정되는게 부모맘인데 올리반은 이런 안전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쓰신듯해서 넘 감동이네요^^ 잘입히겠습니다! @ 작은 팁이라면 이런 재질들은 어쩔수없이 세탁전 돌돌이 필수입니다.^^  그래도 타올?ㅎ 재질은 안입을수가 없는거같아요. 예쁘니까요... ㅎㅎ

B
BiBi 2025.04.01 ★ 5.0

세트로 입히는게 예뻐서  세트로 색상2개 다 구매했어요. 역시 상하세트는 최고인듯해요 ^^ㅎ. 블루색상 넘예뻐요^^ 지금 날이 풀리고 있어서 올가을 길면 내년봄까지 입히려고 사이즈업했더니 넘크네요^^; ㅎㅎ 옷재질상 조금 쳐지는것도 생각을 못했어요ㅎㅠ  맞게 사이즈 했어도 올가을도 입힐수 있었을듯 싶어요. 요상품은 사이즈맞게 주문하시는게 좋을듯해요.! 그래도 뭐 큰대로 오래잘입히면 되니까뭐~^^ 단점이라면 옷제작시 붙는 조각들이 넘 보풀마냥 많이 붙어있어서 하나하나 다떼느라ㅠ 옷검수가필요한듯 보였던 점이구요. 장점이라면. 옷이 일단 넘예쁘고 , 제일 좋은 점은!! 바지 밑단 스트링이 있는 다른 바지를 입었었는데 그줄이 길면 어디걸리고 밑에 질질 끌리고 ㅠ 그런데 이건 스트링자체도 고정에, 밑단안쪽으로 들어가서 고정이 되게끔되있어요!! 최고네요ㅎ 집업부분위에도 얼굴 찝히지 않게 천이 덧대여서? 막히게끔 되있어요.!!  섬세하게 그런부분까지 신경쓰이신게 보여서 넘 좋네요^^ 사실스트링부분 어디걸리면 위험할수있어서 아이들은 어디로튈지몰라 이런 사소한 부분들도 걱정되는게 부모맘인데,올리반은 이런 안전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쓰신듯해서넘 감동이네요^^  서비스 반팔티도 챙겨주시고 넘예쁘고 할인가로 구매해서 넘넘좋았어요!!^^  잘입히겠습니다! @ 작은 팁이라면 이런 재질들은 어쩔수없이 세탁전 돌돌이 필수입니다.^^  그래도 타올?ㅎ 재질은 안입을수가 없는거같아요. 예쁘니까요 ㅎㅎ

B
BiBi 2025.04.01 ★ 5.0

일반 맨투맨 생각했는데 재질이 골지면?같고 촤르르 느낌이랄까. 면도 엄청 부드러워요~^^ 이쁘네요!  약간티 같은 느낌이고 도톰해서 지금 입기도 너무예쁘네요 ^^ 근데 손빨래했더니 목늘어짐?이  아주 살~~짝 불안해용 그거말곤 사진보다 더예뻐요^^ 아이도 편하다네요 잘입히겠습니다. 할인해서 넘착한가격에 구매해서 좋아용!^^

B
BiBi 2025.04.01 ★ 5.0

티 넘예뻐요. 좀 크게입히는게 이뻐서 일부러 한사이즈 업했어요 넉넉하니 이쁘네요!!^^ 면도 보드랍고 깔끔해요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날더워지면  얼른 입혀야겠어요~^^  할인해서 구매해서더더좋아요^^

너에게반했어 2025.04.01 ★ 5.0

여름껀데 다소 두껍네요 상의가 좀 짧은편이에요 생각보다 쏘쏘 볼때는 완전 마음에 들었는데 더울겻 같은 느낌

너에게반했어 2025.04.01 ★ 5.0

같이산 스쿨셋에 입히려고 코디랑 같네요 ㅎ 잘 어울려요 예뻐보여서 코디대로 샀어요

x
xxin***** 2025.01.14 ★ 5.0

색상 선택의 자유는 없었지만 카키도 괜찮네요. 통이 넓고 촉감이 보드라워요. 도톰해서 겨울철 아이에게 따뜻하게 잘 입힐수있겠어요. 허리는 고무줄이고 발목에 스트링이 있어 조였다 풀었다 할수있네요.

a
asbu******* 2024.11.18 ★ 5.0

친구 애기 선물해주려고 샀는데, 컬러도이쁘고 잘입힐것같아요^^ 프린트도 고급스럽고, 프릴끝 부분에 분홍색 포인트도 포인트네요!

함께 보면 좋은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