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rr*****
2024.10.22
★ 5.0
12개월 80센티 11.9킬로 아기를 키우고며 저는 66반 정도 입니다. 평소 물려받은 힙시트아기띠를 사용하다가 아기가 무거워지면서 천이 뜯어지더라구요. 다시 아기띠를 살까 고민하는 와중에 돌아기는 많이 안을일도 없구 있어도 잠시라는 말에 사이드힙시트를 보게되었어요. 사이드 힙시트계의 명품이죠ㅋㅋ루시로다 타업체보다 가격은 있지만 여러이유로 요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디자인이 너무 이뻐요! 천이 제가 좋아하는 프*다 천재질이여서 깔끔하고 간결합니다. 두번째는 안정성이였어요. 아기앉는곳이 넓고 미끄럼방지가 되어있고 등받이가 넓어 좋겠더라구요. 세번째는 부속품입니다. 핸드폰 넣는 케이스가 있다니~ 게다가 따로 쓸수있고 심지어 보관케이스에 가방에 보냉백까지! 저는 핸드폰케이스 왜 필요? 이랫고 전에 아기띠에 있어도 안썻는데 없었으면 좀 아쉬울뻔했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아기짐 많은데 아기안으면서 아기가방까지 메거나 들수없잖아요? 아님 누가 들어주는데 핸드폰 당장 필요한데 큰 가방에 가 있으면 너무불편...간단히 코앞에 나가는데 가방주렁주렁 힘들잖아요. 좀 아담하지만 딱 차키 카드 핸드폰 정도 챙기기 좋습니다. 추천해요!! 딴건안사도 꼭 핸드폰보관하는건 사시길..저는 추가백과 보냉백 안산것도 좀 아쉽더라구요. 고민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보관주머니 있으니 주렁주렁 들고 다니거나 집에 와서도 보관이 너무편해요~ 정리하게만들어주는! 네번째는 20킬로 까지 사용가능하다는거! 단점도 있는데 이게 처음에는 착용이 좀 어렵더라구요. 연습을 조금해야합니다. 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잘하는건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코디서비스가 있어 저는 곧 이용예정입니다. 설명서도 굉장히 잘 되있어요. 그리고 기존 아기띠힙시트만큼은 당연히 안편합니다. 사이드힙시트 자체가 아기를 오래안는게 아니라 잠시 잠깐 안았을때 편리한것과 힙시트보다 크기가 작고 가볍게 가지고 다닐수 있음이 목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아기는 무거워 그냥 앉으면 팔과 허리가 빠질꺼같아요. 대신 이 제품을 쓰면 무게를 분산시켜줘서 팔과 허리를 지켜주고 한손이 자유로울수 있습니다. 이런 장단점을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굉장히 만족하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