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 4.8 (40)

[본사직영] 오로나민씨 120ml 병 3박스 (총30입)

가격 비교 요약

[본사직영] 오로나민씨 120ml 병 3박스 (총30입)은 현재 5개 비교 상품 기준 최저가 15,800원(옥션)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 2026.01.09 · 리뷰 40건 평균 4.8/5

가격 추이·할인율

2026.01.09 기준

현재 비교 상품 가격은 최저 15,800원부터 최고 61,800원까지 46,000원 차이가 납니다. 최고가 대비 약 74% 절감할 수 있습니다.

최저가
15,800원
평균가
26,520원
최고가
61,800원
절감률
74%
현재 상품보다 최저가가 7,300원 낮습니다.

최저가 추이 ?

15,800원

최근 30일 최저가는 2026.5.26 15,500원(11번가)이고, 첫 이력 대비 최저가가 300원 올라 현재 15,800원입니다.

현재가 23,100 구매하러 가기

상품 가격 비교

5개 상품 · 2개 판매처

상품 구매 Q&A

어디서 사는 게 가장 저렴한가요?

현재 퍼니즈가 비교한 상품 중 최저가는 옥션의 15,800원입니다.

가격 비교 기준일은 언제인가요?

2026-01-09에 갱신된 상품 정보를 기준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전 판매처의 최종 가격과 배송비를 함께 확인하세요.

리뷰 평점은 어떤가요?

현재 리뷰 40건 기준 평균 평점은 4.8/5점입니다.

가격 이력은 어떻게 변했나요?

최근 30일 동안 3일의 가격 이력을 확인했습니다. 최저가는 2026.5.26 11번가의 15,500원이고, 최고 최저가는 2026.6.5 15,900원입니다. 첫 이력 대비 현재 최저가는 300원 올랐습니다.

상품 리뷰

최근 리뷰 22개

뚱보나라 2025.04.01 ★ 5.0

하루 한병 아이들도 마실수 있어서 좋아요~~ 세일좀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하루에 한 병식 둘이 마시자니 양이 적지 않네요.

t
tjgu***** 2025.03.08 ★ 5.0

늘 마시던 음료인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수 있어서 좋아요 잘 마시겠습니다 ~^^

효맘 2025.03.05 ★ 5.0

우리아들 제일좋아하는 음료예요 행사하길래 3박스 쟁여놓습니다

뚱보나라 2025.03.04 ★ 5.0

피곤할때마다 한 병식 잘 마시고 있어요~ 좋아요~~ 세일 나올때 마다 구매하는데 요즘 세일이 뜸함.

o
oh09** 2025.02.28 ★ 5.0

탄산이들어있어 더욱맛나요아이들도 잘먹네요

진격의 거인 2025.02.12 ★ 3.0

솔직히 탄신수가 세서 그래서 사마시게 돼요.하도 마시다 보니깐 싫증나네ㅠㅠ...한동안은 못 사먹을것 같아요ㅎㅎ

하하맘* 2025.02.08 ★ 5.0

달달하니 맛나고 탄산이라 다좋아요

지효서우맘 2025.02.04 ★ 4.0

선생님들 피로회복제로 주려고 샀어요. 맛도 있고 선생들도 좋아했어요. 비타민 충족되고 좋아요.^^

창원돼지토끼 2025.02.03 ★ 5.0

탄산이라 청량감이 좋고, 건강하게 맛있어요

얄남 2025.01.23 ★ 5.0

저렴한 특가로 구매했네요. 개인작으로 박** 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가온맘맘 2025.01.22 ★ 5.0

구론산 먹다가 오로나미씨 할인 하길래 구매했어요 ㅎㅎ 오로나미는 옛날에 편의점에서 사먹었을때 탄산이 들어가있어서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요 다음에 할인할때 또 살께요 ~

j
junc*** 2025.01.21 ★ 5.0

우리집 마님 식후엔 오로나민c 없으면 큰일나요 ㅋㅋ 이번에도 타임셰일에 싸게 삿어요 감사합니다

가훼 2025.01.18 ★ 5.0

오로나민씨 톡쏘는 맛이 있어서 맛있어요

후루츠러버 2025.01.15 ★ 5.0

비타민 음료 중 제일 맛있고 깔끔합니다. 전범기업 제품이라는 것이 흠이죠.

오메가델타파이 2025.01.14 ★ 5.0

핫딜에 떴길래 주문했어요 구론산만 마시다가 오로라민씨도 주문해봤는데 뚜껑이 따기 쉬워서 편하네요

s
s750*** 2025.01.08 ★ 5.0

배송빠르고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스파클링이라 좋아요~^^

c
cert**** 2025.01.07 ★ 5.0

유통기한 25년10월로 9개월 남았네요 넉넉해요 포장도 이상없이 잘 왔네요

가훼 2024.12.15 ★ 5.0

오로나민씨 톡쏘는 맛이 있어서 맛있어요

율리 2024.12.12 ★ 5.0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맛도 나이스네요~^^

n
nini**** 2024.12.11 ★ 5.0

에어지음료중 최애 음료 맛좋고 힘나요

신중신중 2024.12.06 ★ 4.0

맛있어요. 따는 재미는 있지만 한번에 원샷해야하는 단점.,

진격의 거인 2024.09.30 ★ 4.0

피로회복에는 별 도움은 안되지만, 탄산이 센 바람에 속이 안 좋을 때 마시니깐, 속이 나아서 자꾸 찾게 되요ㅋㅋㅋ

함께 보면 좋은 상품